모범택시 시즌 2가 최고 시청률 18.3%를 기록하며 금, 토요일 밤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모범택시 시즌2의 주연을 맡은 이제훈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게 됩니다.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배우 김혜수와 연기 호흡을 맞췄던 이제훈은 처음으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게 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 모범택시 시즌 2 이제훈 편 알아보겠습니다.
선과 악의 두 얼굴 모범택시 시즌2
의뢰인의 억울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해결사 김도기 기사입니다. 보통 때에는 무지개 택시 운수회사 택시 기사일 뿐입니다. 하지만 의뢰를 받게 되면 악을 벌주기 위해 시나리오를 짜게 됩니다. 현재 14회까지 방송된 모범택시 시즌2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제훈의 요즘 심경이 궁금해집니다.
모범택시 시즌2는 트랜스포머를 보는 듯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일들이 드라마 안에서 펼쳐집니다. 180도 평행주차하는 장면이 나와서 화제인데요. 과연 이제훈은 운전 스타일은 어떨까요?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서 이제훈이 김혜수에게 배운 것
이제훈이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서 김혜수를 만났을 때는 시그널이라는 드라마에서였습니다. 그때 김혜수는 이제훈이 올려다봐야 하는 선배 연기자였을 겁니다. 그런데 연기 도중에 이제훈이 김혜수에게 배운 것이 있다고 합니다. 긴장하는 이제훈에 김혜수 선배는 뭐라고 했을까요?
그때 배우 김혜수에게 배웠던 걸 이제훈은 지금 촬영장 스태프들에게 쓴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스토리가 있었던 것인지 궁금해집니다.
유재석과 이제훈의 평행이론
유재석과 이제훈은 띠동갑입니다. 유재석과 이제훈의 혈액형은 B형입니다. 유재석은 자꾸만 이제훈과 자신의 공통점을 찾아내려고 합니다. 과연 이유가 무엇일까요?
tvN 4월 19일 저녁 8:40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모범택시 시즌2 화제의 인물 이제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재방송 (ft. 배우 전도연 편)
모범택시 시즌 2 14회 줄거리 (ft. 돌아온 교구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