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ft. 뽑기 인형 )

by SS공감 2023. 4. 8.

살면서 나를 그렇게 따뜻하게 대해준 사람이 대표님이 처음이었다고 말합니다. 온하준이 마지막으로 장대표에게 남긴 말입니다. 그리고 정삼경찰서에 있는 9대의 CCTV 중에서 3대는 가짜입니다. 경찰과 피해자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 설치된 CCTV를 가리고 무엇을 숨기려고 했던 걸까요?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뽑기 인형 편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2022년 7월 무지개 택시에 처음 입사한 온하준은 회사에 지원한 동기를 말합니다. 어릴 때부터 시설에서 혼자 자라다 보니 누군가 자신을 찾아와 줬으면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택시운전을 하게 되면 누군가 자신을 찾아올 거라는 마음으로 입사했던 온하준은 김도기 사망 이후 바로 사직서를 냅니다.

 

 

뽑기 인형 딜리버리 사고

뽑기 인형 딜리버리 사고 이후 블랙썬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호텔에 가 있어야 할 여자 손님이 병원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김기자에게 노출되어 여자 손님을 빼앗기게 된 것이 문제가 된 것입니다. 블랙썬이 혼란스러운 틈을 노려 김도기는 블랙썬 내부에 있는 비밀공간을 찾아냅니다.

 

비밀공간은 여러개의 서랍이 있고 서랍 안에는 CD와 메모지가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블랙썬 PC의 데이터를 확인해 보니 모두 CCTV 영상만 있습니다. 여자 손님이 걸어서 클럽을 나가고 호텔방으로 들어가는 모습만 찍힌 영상입니다. 블랙썬은 왜 이 영상을 피해자의 이름으로 저장했을까요? 최형사의 영상도 보관되어 있습니다. 왠지 증거로 삼기 위해서 저장하고 있는 듯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뽑기 인형 배달 사고로 인해 화가 난 빅터는 다시 인형 뽑기를 하러 갑니다. 2층에서 창밖을 내려다보면서 마음에 드는 여자를 고르는 것이 바로 인형 뽑기인가 봅니다. 한참 후 정신을 잃은 여자를 두 남자가 부축해 옵니다. 그러더니 귓가에 뭐라고 얘기를 합니다. 그러자 여자는 혼자서 문까지 걸어 나갑니다. 여자를 데리고 가는 곳의 목적지는 호텔입니다. 아마도 빅터가 뽑은 인형이 이 여자 손님인가 봅니다. 호텔에 도착한 여자는 혼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갑니다. 

 

김도기는 여자를 객실에 남겨두고 나옵니다. 그리고 빅터에게 전화를 합니다. 1018호에 배달이 완료되었다고 말합니다. 아마도 여자에게 약을 먹이고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호텔에 남겨지게 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김도기는 말도 안 되는 이 상황을 종결시켜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호텔에 남겨진 여자는 안고은에게 부탁하고 김도기는 빅터를 혼내주러 갑니다.

 

빅터 한 사람만을 응징한다고 해서 이 상황이 끝나지 않을 것만 같습니다. 어디까지 연결되어 있는지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블랙썬의 바지 사장은 모두 가짜입니다. 하지만 철저히 계급사회로 운영되고 있는 블랙썬입니다.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증거인멸팀 교육현장

출근하는 김도기를 직원 No2.가 찾습니다. 고무장갑을 던져주며 5번 방에 교육이 있다고 합니다. 5번 방으로 간 김도기는 방안의 상황을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피로 범벅이 되어 있는 5번 방에서 직원들은 뒤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번 김도기를 블랙썬에서 연행했던 경찰관들이 동석해 있습니다. 그리고 증거인멸팀이라고 하는 직원들을 교육합니다. 관할서가 나뉘기 때문에 증거를 찾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증거를 나눠 담아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는 특수 용액을 사용하라고 합니다. 자꾸 교육할 일이 생겨야 아르바이트비를 챙길 수 있다고 하는 경찰들입니다.

 

 

악마의 놀이터에 정삼경찰서 경사들도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피해자는 오히려 역고소를 당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나는 일이라고는 믿지 못할 만한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뭔가 실마리가 잡히는 듯합니다.

 

그런데 블랙썬의 행동대장이 김도기를 부릅니다. 빅터가 블랙썬 물을 흐린 것에 대해 화가 난 행동대장은 김도기를 불러 양주를 권합니다. 자꾸 술을 권합니다. 그런데 근무 중에 술을 마신 김도기는 금방 몸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그런데 왠지 이상합니다. 정신이 몽롱해지는 느낌입니다. 행동대장은 김도기의 정체를 눈치챈 것 같습니다. 김도기는 순간 동공이 열리면서 정신을 잃게 됩니다.

 

012345678910111213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바닥에 양주잔이 떨어져 산산이 부서집니다. 행동대장은 김도기에게 김기자와 만났던 동영상을 내보입니다. 그렇게 정신을 잃은 상태로 끌려 나가는 김도기가 보입니다. 그런데 블랙썬 직원이 김도기의 귓가에 속삭입니다. 문 앞까지 걸어가라고 합니다. 정신을 잃었던 김도기는 혼자서 비틀거리며 걷습니다. 그렇게 차에 싣려 어딘가로 끌려가는 김도기입니다. 김도기를 태운 차량은 큰 대로변 사거리에 멈춥니다. 그리고 김도기는 사거리를 건너라는 주문을 받습니다. 

 

김도기는 차에서 내려 빨간불 신호등에 건널목을 건너기 시작합니다. 위험한 순간이지만 인지하지 못하는 김도기입니다. 차들이 쌩쌩 달리는 도로를 걷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도기는 가수면 상태인 것으로 보입니다. 정신은 다른 곳에 있는데 몸은 차도를 향해 걷고 있습니다. 

 

뒤따라오던 안고은이 김도기를 구해 냅니다. 하지만 이 광경을 본 블랙썬 직원은 차를 몰아서 김도기와 안고은이 있는 것으로 속도를 냅니다. 달려오는 차를 최주임이 막아 세웁니다. 다행입니다. 김도기와 안고은은 무사합니다. 하루 종일 잠에서 깨어나지 못한 김도기는 과연 어디까지 기억할 수 있을까요?

 

잠에 빠져 있는 김도기는 어두운 공간에서 하얀빛이 새어 나오는 문을 발견합니다. 무작정 그곳을 향해 걸어가는 김도기입니다. 그곳에는 무지개 택시 식구들이 있습니다. 장사장님, 최주임과 박주임 그리고 고은 씨까지 함께 있는 자리입니다. 함께 식사를 하자며 김도기를 부릅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느낌입니다.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 2 13회 줄거리

 

그러다 김도기는 병원에서 깨어납니다.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잔상만 남아있을 뿐입니다. CCTV 동영상에서 보았던 것처럼 김도기도 똑같이 행동하고 있었습니다. 과연 김도기의 마지막 기억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김기자가 찾고 있던 죽은 최형사가 남겼던 증거입니다. 김도기는 이 증거품을 어떻게 손에 넣게 된 것일까요?

 

 

모범택시 시즌 2 14회 예고

최형사가 남긴 증거에는 김기자에게 남기는 메시지가 있었습니다. 예측할 수도 없을 만큼 거대한 조직이 연루되어 있는 블랙썬의 실체를 보게 될까요? 그 거대한 조직은 소각해야 할 것들을 빼돌려 되팔고 있었습니다. 도심 한 복판에 완벽하게 설계된 법의 사각지대가 있습니다. 단순한 놀이터 수준을 벗어나 거대 조직의 형태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단 한 번의 움직임으로 전부를 쓰러트려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역공을 당할 수 있으니까요.

 


모범택시 시즌 2 12회 줄거리 (ft. 블랙썬 No.9)

 

모범택시 시즌 2 12회 줄거리 (ft. 블랙썬 No.9)

모범택시 시즌 2 11회에서 클럽 손님으로 블랙썬에 들어갔던 김도기는 보기 좋게 한방을 맞게 됩니다. 클럽 안에서 만난 미성년자를 보고 경찰에 신고했던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경찰에 신고

ssbaek.richmom119.com

 

모범택시 시즌 2 11회 예고 및 모범택시 시즌 2 9회 재방송 10회 줄거리

 

모범택시 시즌 2 11회 예고 및 모범택시 시즌 2 9회 재방송 10회 줄거리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를 기다리게 하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매회 다른 주제와 등장인물을 통해 시원한 복수를 이어나가는 범죄, 액션, 스릴러, 누아르, 블랙 코미디입니다. 16부작으로 구

ssbaek.richmom119.com

 

 

 

 

 

반응형

댓글